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기]190810 송소희와 함께하는 국악 Jazz 樂락 --청주--

리뷰&후기

by njhj 2019. 8. 10. 22:53

본문

안녕하세요~!  준스토리7 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첫 후기네요 ㅎㅎ !

저는 앞으로 다양한 제품 리뷰 및 공연 후기 와 영화후기 등등 다양한 후기와 리뷰를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올려보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오늘 아침에 저희 어머니께서 세상 행복한얼굴로 

송소희가 청주에 오는데 초대권을 받았다고 같이 보러가자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간만에 효도도 할겸! (같이가드리는것 뿐이지만 하핳::) 

함께 공연을 보러 청주 예술의전당 에 왔었어요 ㅎㅎ

청주예술의전당의 모습입니다!ㅎㅎ 건물이 뭐랄까 굉장히 웅장한느낌이랄까요 ㅋㅋ

공연이 5시에 시작된다고 해서 미리가서 표받고 대기 할겸  4시30분쯤에 도착했었어요!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1500석 전석이 매진됐다고 하더라고요! ㅎㄷㄷ

프로그램 북입니다! 

프로그램북을 열어보면

아래의 사진처럼 되어있는데요!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 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에서 후원하고

송소희님을 포함한 국악 서양 재즈 분야의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했다고 하네요 ㅎㅎ

 

프로그램 순서로는 

월드퓨전 시나위 - 신뱃놀이

앙상블 라 스트라다/월드퓨전시나위/모해밴드 - Fly to the sky 

송소희/앙상블 라 스트라다/월드퓨전시나위/모해밴드 - 매화타령

송소희/앙상블 라 스트라다/월드퓨전시나위/모해밴드 - 뱃노래, 자진뱃노래 

앙상블 라 스트라다/월드퓨전시나위/모해밴드 - Love

모해밴드 - Spain

송소희/앙상블 라 스트라다/월드퓨전시나위/모해밴드 - 비밀이야기 

송소희/앙상블 라 스트라다/월드퓨전시나위/모해밴드 - 사랑계절

 

당연히 앵콜이 나왔는데 앵콜곡으론 통일아리랑을 연주했습니다 ^^

이때 송소희님이 1층 무대객석으로 내려와서 노래 불러주시는데 

2층에 있는 저로선 부럽더라고욥ㅠㅠ

 

 

아쉽게도 1층에 앉진 못하고 2층에 앉았지만 나름 무대가 전체적으로 잘보이기도 하고 2층만의 장점이 있더라고요! ㅎㅎ

[후기]

먼저는 문화위원회와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이라고 해서 전국의 많은분들에게

국악을 좀더쉽고 즐겁게 접할수있도록 한다는 취지가좋았던것 같아요ㅎㅎ

또한 어르신분들부터 해서 아이들까지 노래에 맞춰 박수도 치고~ 사회자가 내주는 퀴즈도 맞춰서 선물도 받아가고!

훈훈하고 즐거운 공연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ㅎㅎ

사실 송소희님에 대해 잘알지 못하고 이름만 들었었는데 공연을 보고 왜 송소희 송소희 하는지 알게된것 같아요 ㅎㅎ

특히 '사랑계절' 부를때 온몸에 소름이..!!

또 공연제목이 송소희와 함께하는 국악이라고 돼있지만 자신뿐만아니라

여기계신 뮤지션 분들과도 함께하는 공연임을 알아달라고 하는 모습이 겸손해보이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다음에도 어머니 모시고 또보고 싶네요! 

다음공연은 8월31일 토 오후3시에 제주도 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다소 공연이 짧은감이 있지만 그만큼 더 알차기도 해서 아쉬움 없이 

훈훈한 공연이었던 것 같습니다!^^

 

'리뷰&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발리뷰] 아디다스 오즈위고 블랙  (0) 2019.08.1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