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발리뷰] 아디다스 오즈위고 블랙

리뷰&후기

by njhj 2019. 8. 11. 00:34

본문

안녕하세요~! 준스토리7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것 같아요ㅠㅠ 

근데 또 작년에 비하면.. 좀 덜더운것 같기도 하고..

여러분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제가 우연히 8월8일날 신발을 사러 JD스포츠 매장을 들렸는데 

직원분이 오늘 들어온 신상품이 있다면서 

아디다스 오즈위고 를 추천해주시더라고요! 

JD에서 파는 아디다스 오즈위고 색상으로는 이렇게 4가지 컬러 로 있었는데 저는 검정색이 무난하고 색감도 이쁘기도 해서 검정색으로 구입했습니다! 

실제로 직원분이 검정색과 하얀색이 제일 인기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자! 그럼 본격적으로 신발을 한번 보도록할게요!

먼저는 박스를 보면 언제나 그랬듯 파란색으로 되어있네요 ㅎㅎ!

박스옆에는 제품명인 오즈위고.. 사이즈.. 일련번호 가 있고요!

오즈위고 디자인 이쁘지 않나요?? 이지부스트 같기도 하고.. 

실제로 신어보니까 쿠셔닝도 좋고 발도 너무 편하더라고요.. 

디자인도 디자인인데 진짜 발이편한.. 

 

이번에 오즈위고 사이즈가 살짝크게 나왔다고 하는데 

제 발사이즈가 265인데 265사이즈를 신었을때 엄지발가락이 닿지 않고 

딱 적당하게 여유있는 정도의 크기여서 그냥 265로 구입을 했어요! 

 

특히 텅 부분이 가죽으로 돼있어서 개인적으로 이쁘고 좋더라고요ㅎㅎ

끈은 약간 자칫 잘못 묶으면 쉽게 풀릴수도 있을것 같은 느낌이라

매듭을 잘묶어야 할것 같아요!

뒤꿈치 부분엔 이렇게 선이 연결돼있는데 요즘 아디다스에서 이디자인을 많이 활용하는것 같아요! 

딱 봐도 푹신할것 같은 패턴 ㅋㅋㅋ

밤에도 디자인이 이쁠것 같네요 ㅎㅎ

올해나온 어글리 슈즈 느낌의 운동화 중에선 아디다스 오즈위고 가 디자인면에선 독보적으로 우수한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통풍도 잘되는 재질이어서 여름에 신기 에도 좋고 특히 블랙 색상자체가 때가 잘 타지 않는 색상이라 더 좋은것 같아요 ㅎㅎ

또 다양한 스타일로 코디하기에도 좋은신발같네요 ㅎㅎ

지금까지 아디다스 오즈위고 (블랙) 리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